본문 바로가기
  • 아무거나 WORLD
제품리뷰

캠핑 랜턴 추천/뉴루메나플러스 리뷰

by 꿀꺽2 2021. 1.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랜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낮에는 랜턴의 필요성을 못 느낄 수도 있지만 밤에는 없어서는 안 될 물건이죠 바로 랜턴입니다. 다른 분들은 메인 랜턴 보조 랜턴 이런 식으로 2개를 사용하는데 저는 보조 랜턴은 따로없고 뉴루메나플러스 하나로 메인, 보조 다 사용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뉴루메나플러스 랜턴을 소개하겠습니다!

기본구성


저는 스노우라인 프라임디럭스 텐트를 사용 중입니다.
크기는 길이 580cm 폭 330cm 높이 220cm로 작은 사이즈는 아닙니다. 그래도 뉴루메나플러스를 메인 랜턴으로 사용해도 부족한 느낌을 받은 적은 전혀 없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파우치, 랜턴, 충전 케이블(5핀), 고리, 비너, USB 포트 마개, 설명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앞, 뒤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뉴루메나플러스의 스펙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가로 14cm 세로 9.6cm로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입니다. 밝기는 최대 2000루멘이고, 배터리 용량은 20000mAh입니다. 최소 밝기로 160시간 최대 밝기로 12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충전시간은 일반 충전 13시간 고속 충전은 8시간이 걸립니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골드 3가지입니다!

왼쪽 위 전구색, 오른쪽 위 주백색, 밑 주광색


뉴루메나플러스는 빛 색상을 3가지 조절 가능합니다. 랜턴을 켠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꾹 2초 정도 눌러주면 색이 변합니다. 근데 사실상 저는 잘 쓰지 않는 기능입니다. 그냥 주광색이 제일 눈도 편하고 밝아요. 그렇지만 캠핑장에서는 감성이 중요하니 전구색으로 바꿔서 사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현재 1단계의 불빛이고 최대 4단계까지 밝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USB 포트 마개


이런 식으로 USB 포트 마개가 있어서 먼지나 습기 등을 막는데 아주 유용합니다. 깔끔합니다! 그리고 USB를 꽂으면 랜턴이 보조배터리 기능도 됩니다! 백패킹이나 노지 캠핑을 가면 유용하게 쓸 거 같아요! 저는 오토캠핑만 다니거나 노지캠핑은 당일치기로 가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로 사용해본 적은 없습니다.

고리


이런 식으로 고리가 있기 때문에 스탠드나 텐트에 걸기도 편합니다! 기본으로 오는 구성품인데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여긴 주변에 가로등이 하나도 없는 곳입니다! 이 정도 밝기면 고기 구워 먹고 놀고 정리하기 충분했습니다!

무엇보다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임에도 불구하고 빛도 밝고 사용시간도 길어서 아주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 캠핑에 입문하면서 구매한 랜턴인데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이상으로 제가 사용하는 뉴루메나플러스 랜턴 리뷰였습니다! (완전 내돈내산)

 

(궁금한 점은 댓글로 물어보시면 제가 아는 만큼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정보가 도움 되었다면 공감도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