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무거나 WORLD
제품리뷰

차량용 디퓨저 / 차량용 방향제 / 에이센트 디퓨저 / 과일향 디퓨저 / 피치티 / 후기

by 꿀꺽2 2021. 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퓨저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지인들 차를 타도 그렇고 택시를 타도 디퓨저는 다 있잖아요. 그래서 저도 이참에 쓰던 차량용 디퓨저가 다 떨어져서 새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다가 에이센트 디퓨저를 발견했습니다!

 

 


디퓨저와 사은품으로 섬유 향수를 주네요. 저는 피치티향으로 주문했습니다. 용량은 120ml입니다. 향은 딥체리, 피티치, 런더리&다우니, 화이트 릴리 등 5~6가지 정도 있었습니다.

 

 


포장은 깔끔하게 잘 해주네요. 기본 구성은 디퓨저 병, 우드스틱, 얇은 블랙 스틱 차에 붙일 수 있는 양면 스티커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하나 짜리 우드스틱, 세 개짜리 블랙 스틱 개인 성향에 맞게 사용하면 됩니다. 약한 발향을 원하면 우드스틱을 사용하시고 강한 발향을 원하면 블랙 스틱을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향이 강한 걸 좋아해서 블랙 스틱을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컵홀더나 대시보드에 두고 사용하면 됩니다. 대시보드에 두고 사용할 거면 양면테이프로 고정을 해야 합니다. 다음에 스티커 제거할 때 자국이 남을 수도 있겠네요.... 그래도 저는 대시보드가 나은 거 같아요 컵홀더에 넣으면 컵홀더 공간 하나가 사용 안 되니까요!

디자인도 나쁘지 않고 크기도 적당한 거 같아요! 피치티향은 그냥 상큼한 복숭아향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발향은 머리도 아프지 않고 적당하네요. 향은 개인적이니까 어떻게 설명드리기 쉽지 않네요. 그래도 과일향 좋아하시는 분은 쓸만 할 거 같아요. 다른 향도 많으니 차량용 디퓨저 찾는 분은 고민해 보세요!

이상 에이센트 디퓨저 사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