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무거나 WORLD
제품리뷰

캠핑용 컵 추천 / 스탠리 어드벤처 스태킹 비어 파인트(473ml) / 스탠리 텀블러 / 스탠리 머그컵

by 꿀꺽2 2021. 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 다닐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쓰기 좋은 컵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캠핑을 다니기 때문에 밖에 나가서 먹을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있던 캠핑 컵은 스위스알파인클럽 캠핑 컵을 이용했는데 그건 뜨거운 걸 부으면 만질 수가 없는 불편함이 있어서 스탠리컵을 구매했습니다.

 

 

스탠리 어드벤쳐 스태킹 비어 파인트

 

 

저는 흰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색은 그린, 오렌지, 블루, 블랙, 화이트 등 다양하게 있으니 마음에 드는 색으로 구매하면 되겠습니다.

 

 

포장

 

 

이렇게 포장되어서 배송이 옵니다. 간단하게 스탠리 어드벤처 스태킹 비어 파인트의 스펙을 말씀드리면 보온은 45분, 보냉은 4시간, 얼음은 15시간까지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사이즈는 스타벅스의 그란데 사이즈와 동일하다고 보면 됩니다. 뭐 이중벽 구조의 진공단열 구조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뭐 그게 중요합니까..??

 

아메리카노

 

 

 그냥 바로 테스트해 봅니다. 뚜껑이 없는 제품이라 과연 뜨거운 게 45분이나 유지가 될지 의문이긴 합니다. 40분 정도까진 따뜻하고 1시간이 지나도 미지근하게 먹을 수 있네요!

 

시원한 것도 오래가네요!! 만족합니다! 맥주, 위스키, 음료 아무거나 여기 따라 놓고 마시면 참 좋을 거 같네요!!

 

 

 


이렇게 테스트해보니 보온, 보냉 다 잘 되네요!! 뜨겁거나 차가운 걸 부어도 겉이 뜨거워지거나 차가워지지 않는 장점도 있네요!

집이나 회사, 캠핑에서도 사용하기 좋고 무게도 가볍고 디자인도 이쁩니다. 전체적으로 마음에 드네요 혹시나 이런 보온/보냉 텀블러를 찾고 계신다면 추천합니다! 뚜껑 있는 모델도 많이 있으니 뚜껑 없다고 아쉬워하지 마세요!

이상 스탠리 어드벤처 스태킹 비어파인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