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무거나 WORLD
캠핑 이야기

창원 캠핑장 추천 / 경남 창원 마산안녕오토캠핑장에서 힐링과 먹부림 / 리뷰

by 꿀꺽2 2021. 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에 있는 마산안녕오토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창원에 있는 마산... 이 말이 참 어색하네요... 예전이라면 그냥 마산시였는데 이제는 창원시로 바뀌었으니까요. 아무튼 2박 3일간 다녀온 리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예약은 땡큐 캠핑 어플에서 진행합니다. 매월 14일에서 15일 넘어가는 밤 12시에 다음 달 예약이 오픈 됩니다. 오션뷰라서 경쟁이 치열합니다. 다들 꼭 예약 성공하세요!

 

위치는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안녕로 329입니다.

 

 

사이트가 1~20번까지 있습니다. 11~16번을 제외하고는 전체 오션뷰입니다. 예약할 때 참고하세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전부 자리가 좋지만 그중에서도 5~8번이 제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입구와도 약간 거리가 있어 차소리도 많이 안 들리고 부대시설이랑도 그렇게 멀지 않은 거리였습니다.

 

6번 사이트
6번 사이트

 

저는 2박 3일 동안 6번 사이트에 있었습니다. 사이트 옆에 주차 가능합니다. 뷰도 멋지네요. 경쟁이 치열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오겹살
오겹살

 

첫날 저녁은 캠핑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고기였습니다. 오겹살은 인터넷에서 구매했습니다. 요즘엔 배송도 하루 만에 오고 마트 가서 안 골라도 되고 참 편하더라고요. 오겹살은 삼겹살과 달리 껍데기가 붙어있기 때문에 쫀득함을 느낄 수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오겹살을 더 선호합니다.

 

아침
아침식사

 

둘째 날 아침입니다. 텐트 안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해 뜨는 게 바로 보입니다. 이게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해 뜨는 거 봐서 좋은데 정말 너무 눈부십니다. 선글라스 꼭 챙겨가세요. 저는 이 정도일 줄 몰랐습니다. 아침은 간단하게 따뜻한 커피와 버터에 구운 식빵, 꿀호떡으로 챙겨 먹었습니다.

 

수육
수육라면

 

낮에는 부산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오고 저녁엔 수육을 해 먹었습니다. 수육도 오겹살로 해서 먹었는데 아주 맛이 끝내줍니다. 그리고 된장을 넣고 수육을 삶아서 육수에 라면사리와 숙주, 대파를 넣고 끓여먹으니 정말 맛있는 라면이 되더군요. 돈코츠라멘 같은 느낌? 물론 제 생각입니다. 그래도 육수 버리지 말고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숙주라면

 

전날 저녁에도 라면 먹고 아침에 일어나서 또 라면을 먹었습니다. 전날엔 좀 느끼했다면 아침에는 얼큰한 짬뽕라면에 숙주와 대파를 넣고 먹었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고 숙주 맛이 참 좋았습니다.

 

개수대, 화장실, 샤워기

 

전체적으로 리뷰를 해보자면 사이트에서 바라보는 뷰는 정말 좋았습니다. 가격은 1박에 40,000원이고 1박 이후 추가 1박부터는 5,000원 할인이 됩니다. 2박 이용하시면 75,000원입니다. 입실은 오후 1시고 퇴실은 낮 12시였습니다. 퇴실 시간도 넉넉하고 괜찮았습니다.

 

부대시설은 그렇게 깔끔하지도 지저분하지도 않은 정도였습니다. 개수대에는 수도는 7개정도 있었습니다. 전자레인지 1개 있었고 정수기도 있었습니다. 남자화장실은 소변기 2칸 양변기 2칸 여자화장실은 양변기 4칸이었습니다. 샤워실에는 샤워기 4개였습니다. 청소는 매일매일 하는 것 같은데 약간 냄새가 나는 게 아쉬웠습니다. 물론 이용하기 힘들 정도는 아닙니다.

 

단점을 뷰가 압도해버립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 싶습니다. 이상 마산안녕오토캠핑장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