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무거나 WORLD
일상 이야기

캠핑 음식 추천 /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 간단하게 조리 / 후기

by 꿀꺽2 2021. 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캠핑 가서 먹기 좋은 음식 추천드립니다!
캠핑 가면 귀찮아도 보통 맛있는 걸 요리해먹지만 한 끼 정도는 간단하게 재료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은 어떨까요?
저는 캠핑뿐 아니라도 집에서도 자주 먹습니다.

구매는 인터넷에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이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포장


택배는 주문한 다음날 바로 옵니다. 포장 아주 깔끔하죠?? 야채도 신선해 보입니다!

기본구성


저는 2인분을 주문했고 맵기 단계는 3단계가 있는 저는 매움을 선택했습니다. 기본은 그냥 누구나 다 먹을 수 있는 맵기 조금 맵게는 신라면 맵게는 신라면과 불닭볶음면의 사이라고 합니다.
추가로 각종 사리를 더 주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대창이랑 닭을 추가해서 곱도리탕으로 먹기도 합니다! 입맛에 맞게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조리방법


포장 중에 이렇게 조리방법이 들어있습니다. 정말 내가 할 건 아무것도 없습니다.... 재료 뜯고 그냥 물 붓고 재료 넣고 끓이면 끝!! 너무 간단합니다.

조리 설명서에 보면 고기만 먼저 넣고 8분을 끓여줍니다. 그다음 채소와 사리를 넣고 5분 더 끓여주면 됩니다.


이렇게 모든 사리까지 추가해서 끓여주면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완성입니다!


곱창전골 먹는데 소주 안 먹으면 그게 범죄 아닐까요? 무조건 한 잔 해야 합니다. 저는 범죄를 싫어하니까요^^ 농담이고 음료나 물이랑 드셔도 맛있습니다! 저는 참이슬을 선택했습니다.

볶음밥


전골 다 먹고 볶음밥 안 먹으면 서운하죠?? 집에 있던 밥, 김치, 김, 참기름 추가해서 볶아 먹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니 계란 프라이 하나 해서 올려 먹었어도 참 맛있었겠다 생각이 듭니다.

조리법도 간단하고 배송도 하루 만에 오기 때문에 놀러 가기 전에 미리 주문해서 들고 가면 참 간편하고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어요. 주말이나 놀러 가실 때 구매해서 드셔 보세요 강추합니다.

이상 문현전통한우곱창전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