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무거나 WORLD
맛집탐방

부부해장국 / 부산 서면 맛집

by 꿀꺽2 2021. 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서면에 부부해장국에 다녀왔습니다. 옛날에는 백악관 앞쪽에 오래된 건물에 있었는데 옆 골목에 깔끔하게 이전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왔다는 걸 느꼈습니다.

위치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면로29-9입니다.




 


예전보다 더 넓게 그리고 깔끔하게 간판도 달았네요. 언제 옮긴진 모르지만 부산에서 계속 생활한 친구한테 물어보니 여기로 옮긴지 제법 된 거 같더라고요. 저는 5~6년 만에 먹으로 왔습니다. 20대에 서면에서 놀고 밥 먹으러 자주 가던 곳입니다.


메뉴판입니다. 다양하게 있지만 대부분 한식류입니다. 저는 오면 항상 돼지불고기를 먹습니다.



돼지불고기라서 갈색 양념을 생각하셨나요? 부부해장국의 돼지불고기는 빨간 양념입니다. 색은 매워보여도 실제로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양념을 밥에 같이 비벼 먹으면 꿀맛입니다.


기본 반찬과 밥입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멸치볶음, 김치, 깻잎 장아찌, 쌈 등이 나옵니다. 여기는 처음 불고기 시키면 공깃밥이 별도인데 계란 프라이를 하나 올려줍니다. 밥도 일반 식당보다 양이 많습니다. 한 그릇만 먹어도 배부를 겁니다. 저는 물론 두 그릇 먹습니다. 두 번째부터는 계란 안 주더라고요. 아쉬웠습니다.

 

저는 20대에 먹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맛있었습니다. 서면에 놀러 오셔서 간단하게 한식이 생각나면 부부해장국 가서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이상 부부해장국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