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무거나 WORLD
맛집탐방

장승포 춘천명품닭갈비 / 거제 맛집 / 장승포 맛집

by 꿀꺽2 2021. 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제 맛집 그중에 장승포 맛집입니다. 거제에서 또 해산물이 아닌 맛집입니다!
춘천명품닭갈비입니다. 장승포에 생긴지 상당히 오래된 집입니다.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제 기억에는 최소 10년 이상 된 집입니다! 없어지지 않는 이유는 당연히 맛있으니까 그런 거겠죠??

위치는 거제시 신부로6 입니다.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닭갈비 단일 메뉴이고 추가 사리 종류만 있습니다. 아직도 술이 3,000원이죠??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개이득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쌈, 쌈장, 양파, 동치미 사진에는 없지만 기본으로 닭똥집도 줍니다! 닭똥집이 아주 매콤하니 맛있습니다. 오늘은 다 떨어져서 없다고 하네요. 아쉽습니다... 마늘은 따로 달라고 하면 줍니다! 마늘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쉬워하지 마세요.


 

닭갈비

 

맵기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3단계까지 있습니다. 저는 항상 보통맛으로 먹습니다. 가만히 있으면 이모님이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가만히 있다가 젓가락질만 하면 됩니다^^

 

우동사리

 

중간에 사리 추가가 가능합니다. 저는 우동사리를 좋아해서 항상 추가합니다. 볶음우동같은 느낌입니다. 맛도 아주 좋아요. 다들 오시면 우동사리 먹어 보세요 추천합니다!

 

소맥

 

아주 술을 부르는 맛입니다. 경남에 살면 다 좋은데이나 대선을 먹을 것 같지만 저는 참이슬을 먹습니다. 각자의 기호니까요^^!

 

볶음밥

 

어느 정도 먹었다면 철판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을 먹어야죠??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은 치즈사리 추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치즈 볶음밥도 아주 맛있죠?? 저는 오늘은 치즈 없이 볶음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장승포에 놀러 오시면 한 번 먹어보세요! 춘천에서 먹은 닭갈비보다 맛있습니다!(우리 동네라서 편드는 거 맞음^^)

이상 장승포 춘천명품닭갈비 다녀온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